SUPONIC - www.zoukbox.co.kr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게시판
  3. A/S접수

A/S접수

A/S를 접수하는 창구 입니다.(비밀글로 설정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AS 접수하는 방법(필독!)
작성자 SUPONIC (ip:)
  • 작성일 2015-06-09 12:35: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037
평점 0점

1. Q&A 또는 당사 상담원과 이루어진 A/S에 대하여 접수하시는 곳입니다.(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글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구입 후 30일 이전 A/S에 대하여 운임 왕복비는 본사 부담이며, 30일 이후 발생하는 A/S 운임 왕복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3. 액세서리는 수리대상이 아닙니다.


4. 접수방법: 양식에 맞게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5. 판매자가 주크박스가 아닌 경우, 영수증 또는 구매확인증을 첨부해 주십시오.

     (출력해서 제품과 같이 보내시는 경우, 첨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6. 고장제품 보내실 때, 접수하신 정보와 동일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7. 보내시는 곳:

                       TEL: 02 - 2606 - 1566


8. 외관불량일 경우, 사진을 첨부해 주십시오.



9. 제품을 보내실 경우

    ① 상품안에 있는 품질보증서에 고객님 구매정보를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품질보증서가 있는 제품에 한함)

    ② 발송하실 내역: 고장제품, 품질보증서(구매정보 기입-품질보증서가 있는 제품에 한함)

    ③ 고장제품을 보내실 때 포장방법

         -. 택배박스 안에서 제품이 움직이지 않도록  완충제(뽁뽁이 또는 신문지)와 같이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을 종이나 비닐로 한번 감싸준 뒤, 택배박스 안에 흔들리지 않도록 테이프로 고정시켜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④ 수리기간: 3~7일 소요 (제품상태 및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배송기간은 제외 입니다.)



 ■ A/S 유상대상

     ❶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

     ❷ 취급 부주의로 인한 고장

     ❸ 사용자가 임의로 분해한 경우 (제품고장이라도 분해한 경우, 수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❹ 사용자가 리폼 한 경우

     ❺ A/S 기간이 경과한 경우

     ❻ 상품상태에 따라 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비밀글로 등록하지 않은 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내용은 접수하고 글만 삭제 됩니다.)

※ Q&A에 접수된 AS는 내용 따라 본 창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 A/S접수 내용이 아닌 글은 해당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 광고, 욕설등 내용과 상관없는 글은 삭제 됩니다.

※ 하단 "목록"을 클릭하시고 "글쓰기"버튼을 클릭하시면 AS접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lyc456925 2018-10-26 14:31: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0

맨위로